Financial-Freedom-Project(경제적 자유 얻기 프로젝트)

시행착오는 겪겠지만 경제적 자유를 향해 가는 길을 담아보고자 합니다. 경제적 자유를 향해 달려가는 모든 이들을 응원합니다.

금융, 미국주식, 중국주식, 한국주식, 경제적 자유, 배당
반응형

2021/07 6

192년의 역사를 가진 보험 기업, 어슈어런트(ASSURANT, NYSE : AIZ)

​ ​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다들 저녁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 어제는 미국 증시가 조금 하락을 했어요. 요즘 미 증시는 하방 압력이 지속되는 추세인데요. 최근 여러 전문가들이 하반기 미국 증시가 2분기 실적 피크, 일시적인 보복 소비 증가 등의 이유로 하락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하고 있어요. 하지만 저는 델타 변이 바이러스 영향으로 경기 회복이 여전히 필요하기에 유동성 장세가 지속되면서 버블이 더 증가하는 방향으로 생각하며 단기 조정에 베팅하고 있어요. ​ 그리고 사실 지수가 하락하면 마음이 아프긴 하지만 좋은 기업들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기에 하락을 긍정적인 측면에서 바라보고 있어요. 그래도 이러한 하락장에도 꾸준히 돈을 버는 기업들을 매수하면 마음이 든든할 거라고 생각..

팔란티어 최근 소식과 목표주가 확인

​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날이 너무 더워 집에서 아메리카 아이스를 만들어 먹으면서 주식, 부동산 공부를 하고 있어요 ㅎㅅㅎ 오늘은 얼마 전 추매한 팔란티어 최근 근황을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최근 뉴스 기사들을 바탕으로 정리해보겠어요. ​ 최근 인공지능 빅데이터 기업 팔란티어를 분석하는 증권가(유진투자증권 등등) 리포트가 나왔는데요. 리포트 내용을 요약하자면 주로 미국 정부기관을 상대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중 가장 강력한 기업인 팔란티어가 민간 시장에도 진출 후 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는 평을 받았어요. 빅 데이터 시장이 매년 엄청난 속도로 발전하고 결국은 빅 데이터가 돈이 되는 세상이 올 텐데요. 현재는 적자인 팔란티어의 흑자..

텐센트뮤직 계속되는 난항, 저점 매수 기회? 과거 주가로 회귀할 수 있을까?

​ ​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오늘은 제 장기투자 종목 중 하나인 텐센트 뮤직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요새 대외적인 영향으로 주가가 끊임없이 하락을 했어요. ​ https://www.musicbusinessworldwide.com/tencent-music-forced-to-give-up-exclusive-label-deals-in-china-report/ Tencent Music forced to give up exclusive label deals in China (report) - Music Business Worldwide China’s State Administration of Market Regulation (SAMR) will also reportedly fine ..

카테고리 없음 2021.07.14

안정적인 고배당 리츠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SPG/NYSE)

​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요새 미국 주식은 높은 CPI 지수로 금리가 다시 고개를 들고 변동성 장세가 다시 시작되는 듯한데요. 이럴 때면 안정적인 고배당을 주식 기업들이 생각이 자연스레 나죠. 그래서 오늘은 미국의 부동산 투자 신탁(REIT) 자체 관리 기업인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 SPG(사이먼 프로퍼티 그룹) 소개 지금부터 29년 전인 1993년 설립된 사이먼(사이먼 프로퍼티 그룹, SPG)는 최고의 쇼핑, 외식 엔터테인먼트 및 복합 용도 목적 관련 부동산 투자 신탁회사인데요. 북미, 유럽 및 아시아 전역에 걸쳐 있는 당사의 자산은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 모임 장소를 제공하고 연간 수십억 달러의 매출을 창출하고 있어요. 미국 최대 쇼핑몰..

아직도 싼 이차전지 배터리 소재 발굴!! 분리막 소재기업_대한유화

​ ​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요새 이차전지 국내 기업들의 수급과 주가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차전지 배터리 분리 막 소재 기업 중 하나인 대한 유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 대한유화 소개 ​ 대한 유화 주식회사는 1970년 6월 설립된 기업으로 온산공장에서 납사 등을 원료로 하여 올레핀류 및 그 밖의 기초유분 제품, EO/EG 등을 생산하며, 울산 공장에서는 온산 공장에서 생산되는 올레핀류 등을 원료로 하여 폴리프로필렌, 고밀도 폴리에틸렌 등 폴리머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어요. 세부내용은 위 표와 같고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산업용 가스와 LPG를 제조 판매하는 (주) 코리아 에어댁이 있어요 ​ 대한유화 주요 사업 및 매출(핵심은 이차전지 배터리 분리 막 ..

포스트 코로나 수혜주_ 글로벌 숙박 공유 서비스 기업 에어비앤비(Airbnb)

​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요새 남부 지방은 비가 많이 오고 서울이나 경기도권은 아직 화창한 날씨를 유지하고 있네요~ 요새 전 세계가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미국을 필두로 올라가면서 여행에 대한 수요도 엄청 높아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최근 델타 바이러스 이슈로 다시 주춤하고 있는 상황이죠. 그래도 저는 결국 인류가 델타 바이러스를 이겨내고 다시 전 세계를 자유롭게 여행하는 상황이 올 거라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주춤하는 지금이 여행이나 숙박 관련 기업에 투자하기 좋은 시기가 아닌가 생각해 Airbnb에 관해서 오늘 정리하면서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에어비앤비(Airbnb, Inc)는 2008년 8월에 창립된 세계 최대의 숙박 공유 서비스로 알려져 있어요. 자가나 개인 병장 등 사람이 숙박할 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