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ncial-Freedom-Project(경제적 자유 얻기 프로젝트)

시행착오는 겪겠지만 경제적 자유를 향해 가는 길을 담아보고자 합니다. 경제적 자유를 향해 달려가는 모든 이들을 응원합니다.

금융, 미국주식, 중국주식, 한국주식, 경제적 자유, 배당

일상 플러스(각종 꿀팁 모음)

뤼튼(wrtn) 한국판 챗지피티 사용 방법

행복찾는 사막여우 2023. 7. 10. 22: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여우예요.

오늘은 한국판 챗지피티(챗gpt) wrtn(뤼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해요.

한글판 챗 gpt 뤼튼??

아래는 한국판 챗 gpt 뤼튼이 하는 자기소개인데요.

당신이 궁금해하는 뤼튼입니다. 뤼튼은 업계 최초 인공지능 기반 콘텐츠 제작 도구로, 빠르게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뤼튼은 간단한 명령어를 입력하면, 해당 콘텐츠 카테고리에 맞는 최적화 된 내용을 빠르게 생성해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뤼튼은 기업, 블로거 및 마케터, 그리고 온라인 컨텐츠 제작자에게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제 더 이상 어려운 콘텐츠 제작에 막혀 아이디어를 구현하지 못하는 일 없도록 뤼튼과 함께 똑똑한 콘텐츠 제작을 시작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뤼튼은 영어어 최적화된 챗 gpt와 달리 한국어에 최적화 된 것 같아 보이는데요.

한국에서는 앞으로 네이버나 다음 검색엔진이 긴장해야겠어요.

현재 전 세계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뤼튼인데요.

네이버 하이퍼클로바에게도 제공하고 잇는 듯한데요.

제 집에서 사용하는 하이퍼클로바.. 아직은 말귀를 잘 못 알아듣는듯한데..

뤼튼은 부동산 매물소개, 마케팅 문구, 문서작업, 자기소개서, 블로그 포스팅, 쇼츠 대본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이 될 수 있다고 하는군요. 부동산 매물소개를 참신하네요!

한 번 사용해 봐야겠네요.

친구와 동시에도 사용가능하고 문서파일도 인식해서 문서 파일 작업도 가능하다고 하니 대단하네요. 하지만 아직 공개 예정 신기능이라 사용을 불가능하겠네요.

그렇지만 최근 이미지도 만들어 주는 기능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바로 한 번 사용해 보았어요.

제 블로그 이름인 행복 찾는 사막여우를 피카소 풍으로 그려달라고 했더니 다음과 같이 그려주는군요. 피카소가 실제로 이런 작품을 그린 적은 없지만 실제 환생해서 그려준것 같이 그림체가 똑같네요. 단 몇 초만에 대단하네요. 미드저니 ai를 사용하는 것 같은데. 챗지피티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기능이라 이 부분은 정말 좋네요.

한글판 챗gpt 뤼튼 vs 마이크로소프트 챗gpt 공통점 차이점

챗지피티와 뤼튼의 차이점과 공통에 대해서 뤼튼은 다음과 같이 설명해주고 있어요.

[공통점]

둘다 모두 인공지능 플랫폼을 기반으로하며 챗지피티는 OpenAI의 GPT 시리즈를, 뤼튼은 GPT 모델을 사용하고 있어요.

둘다 대화형 인공지능을 이용해 사용자들이 질문을 던지면 이에 대해서 답변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차이점]

챗지피티는 OpenAI에서 개발되었으며 뤼튼은 뤼튼 테크놀로지에서 개발되었어요.

챗지피티는 영어를 기반으로 내용 생성이 주 목적이지만 뤼튼은 한국어와 영어를 모두 지원하여 다양한 언어의 대화 생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어요.

한글판 챗gpt 뤼튼 사용 방법

1. 아래 URL을 통해서 WRTN(뤼튼) 홈페이지에 들어가줍니다.

2, 오른쪽 상단 로그인을 누르고 회원이 아니라면 네이버, 구글 이메일을 통해 간단히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로그인 합니다.

3. 분홍색 화살표 부분에 내가 원하는 질문들을 작성하고 GPT-3.5 or GPT-4 버전을 선택한 뒤 비행기 표시를 눌러서 질문을 던집니다.

 

오눌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