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ncial-Freedom-Project(경제적 자유 얻기 프로젝트)

시행착오는 겪겠지만 경제적 자유를 향해 가는 길을 담아보고자 합니다. 경제적 자유를 향해 달려가는 모든 이들을 응원합니다.

금융, 미국주식, 중국주식, 한국주식, 경제적 자유, 배당
반응형

2021/08 7

앞으로도 지속 성장할 보안 기업의 리더, 팔로알토 네트웍스(PANW, Palo Alto Networks)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요새 클라우드 서비스를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클라우드를 많이 사용하면 할수록 중요도가 높아져 결국 해킹 관련 기업들이 해킹 후 막대한 돈을 뜯어내곤 하는데요. 이러한 사이버 공격은 국가끼리도 많이 일어나고 있어요. 과거 바이든이 러시아와 회담 시에도 실제로 미국이 16개 분야에서는 사이버 공격을 지양해달라고 러시아에 요청하기도 했는데요. ​ 위 표는 전 세계 클라우드 시장의 시장 점유율인데요. 아마존이 1등 마소가 2등, 구글이 3등, 4등이 알리바바, 5등이 IBM인데요. 이들 기업 모두 이미 보안 관련 투자에 막대한 돈을 쏟아붓고 있는데요. 앞으로 클라우드 시장이 더욱 증가할 전망이니 미래 보안 관련 기업에 소액이라도 조금씩 투자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

GS 인수 예정 저평가 국내 1위 보톡스/필러 점유율을 보유한 휴젤!

​ ​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오늘은 국내 보톡스 1위 기업 휴젤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휴젤은 최근 1.7조 원에 GS 그룹의 품으로 간다는 기사로 이슈가 되고 있어요. ​ 휴젤(HUGEL) 연혁 및 사업 소개 휴젤은 생물의학 관련 제품의 개발, 제조, 판매 및 수출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2001년 11월 22일에 설립되었으며 2015년 11월 12일에 코스닥시장 상장을 승인받아 회사의 주식이 2015년 12월 24일 자로 상장되어 코스닥시장에서 매매가 가능해졌어요. 휴젤은 다양한 종속회사와 관계회사가 있으며 필러 제조업, 화장품 제조 및 도소매업, 의료기기 도소매업과 판매를 하는 국내외 기업들이 있어요. 주요 매출의 55%가 보톡스의 재료인 보툴렉스가 차지하고 있으며 필러가 32%를..

건설주의 시대가 다시 올까? 한국 1위 건설사 삼성물산

​ ​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오늘은 미국 증시 반등 영향으로 국내 증시 반등하면서 코스피, 코스닥 지수가 상승을 했는데요. 그래도 아직 하락을 다 만회하진 못했는데요. 앞으로 한국의 여의도 재개발과 서울 아파트 고층 규제 완화로 인해서 건설 주가 수혜 받을 거라고 생각하여 오늘은 한국의 브랜드 평판 1위 건설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삼성물산 연혁 및 사업구조 삼성물산은 삼성그룹의 모기업으로 1938년 설립해왔으며 국내에서 주도적으로 해외 영업을 이끌어 왔어요.1995년 12월에는 삼성건설과 합병하여, 전 세계 50여 개국의 거점에서 글로벌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어요. 1963년 국토개발의 의지 아래 설립된 삼성에버랜드는 리조트, 식음, 조경 영역으로 업을 확장하며 대한민국의 ..

델타변이 이후 상승랠리가 가능한 수혜주, 롯데관광

​ ​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요새 델타 변이와 람다 변이 테이퍼링 등등의 이슈로 다시 세계 주요 지수들이 하락하고 있어요. 이는 반대로 생각하면 다시 한번 델타 변이가 확산되다가 잠잠해지면 관광이나 레저, 서비스 업종이 상승 랠리를 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 소개 드릴 기업은 롯데관광이라는 기업인데요. ​ 롯데관광 연혁 및 주요 사업 롯데관광개발은 1971년 창립된 국내 최초 면세점인 (주) 동화면세점, 외국인의 국내 여행 사업을 영위하는 롯데관광(주), 코레일과 공동 출자하여 설립한 코레일 관광개발(주) 등 다양한 관계사를 갖춘 국내 유일의 종합관광그룹인데요. 2006년 6월 업계 최초로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어요. 현재 임직원은 358명, 본사 위치는 서울시 종로구 ..

시장을 선도하는 유방암 진단 기술 회사 홀로직(Hologic Inc.)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내일부터 주말과 월요일 대체휴무로 3일 동안 쉬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같은 금요일인데요~ 힘이 더 나는 금요일에요! ​ 오늘은 오랜만에 미국 주식에 대해서 공부를 해보려고 해요. 해당 기업은 골드만삭스에서 추천한 하반기까지 상승 여력이 있는 기업 중 하나예요. ​ 홀로직은 1985년 설립된 여성 건강에 중점을 둔 의료 기술 회사로 진단, 수술, 의료 영상을 위한 의료기기를 판매하는 기업인데요. 직원 수는 약 6,500명 정도이며 미국 매사추세츠 말보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S&P 500에 구성되어 있으며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어요. ​ 위에서 홀로직의 주요 제품의 대부분은 여성 건강과 관련된 제품들인데요. 여성 관련 질병에 대한 진단과 수술을 위한 의료기기들..

카테고리 없음 2021.08.13

팔란티어(PLTR) 2021년 2분기 실적 정리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어제는 그동안 횡보하던 팔란티어가 11% 가까이 급등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팔란티어가 어제 발표한 2분기 실적에 대한 영향인지에 대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어요. ​ 팔란티어 2분기 실적은 팔란티어에서 발표한 2분기 실적 PPT를 바탕으로 보도록 하겠어요. ​ ​ 먼저 2분기 하이라이트는 아래와 같아요. 총 수익은 전년 대비 49% 증가한 3억 7,600만 달러 미국 상업 수익 작년 대비 90% 성장 100만 달러 이상의 62건의 거래를 성사시켰으며 30건 거래는 5백만 달러 이상, 21건의 거래는 천만 달러 이상 2021년 2분기 순 신규 고객 20명 추가, 총 고객 수는 전분기 대비 13% 증가 상업 고객 수는 분기 대비 32% 증가 GAAP 주당 순손..

하반기에도 기대되는 실적!! 코스피 진입한 PI 첨단소재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오늘은 PI 첨단소재라는 기업에 대해서 한 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어요. ​ PI 첨단소재 소개 및 연혁 출처 : PI 첨단소재 홈페이지 PI 첨단소재는 2008년 6월 PI 필름 및 관련 가공 제품의 연구개발, 생산 및 판매를 주 목적으로 설립되었어요. 본사는 충청북도 진천군에 있으며 현재는 부동산 임대업, 기술의 판매 및 임대 사업도 하고 있어요. 대표이사는 김태임 씨이고 PI 첨단소재의 과거 최대 주주는 에스케이씨와 코오롱인더스트리(과거 전신)에서 지분을 50%씩 보유하고 있었으나 현재는 코리아 피아이 홀딩스에서 54% 정도 보유하고 있어요. ​ PI 첨단소재 사업 구조 및 전망 출처 : PI 첨단소재 홈페이지 PI 필름은 일반적인 플라스틱보다 높은 강도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