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ncial-Freedom-Project(경제적 자유 얻기 프로젝트)

시행착오는 겪겠지만 경제적 자유를 향해 가는 길을 담아보고자 합니다. 경제적 자유를 향해 달려가는 모든 이들을 응원합니다.

금융, 미국주식, 중국주식, 한국주식, 경제적 자유, 배당
반응형

2021/10/19 2

고유가 시대 '대박꽃' 피는 미국 대표 정유주 엑손모빌(XOM)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요새 석유, 천연가스 등 에너지 가격 급등에 따라 정유주들이 수혜를 보고 있는데요. 요새 장이 요란한데도 홀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금주에는 미국의 대표적인 정유주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 엑슨모빌(Exxoon Mobil Corp.)는 한때 지금 애플(세계 1위 기업)의 자리를 대신한 미국의 대표 석유회사인데요. 1999년 11월 30일 엑슨이 모빌을 835억 달러에 흡수합병하여 매출액 기준 세계 최대의 석유기업으로 탄생하였어요. 본사는 텍사스주 어빙에 있으며 주요 상품으로는 엑슨(Exxoon), 모빌(Mobil), 에서(Esso)이 있어요. ​ xom은 석유와 천연가스의 채굴, 파이프라인을 통한 운송을 통해 가공해서 판매하는 종합 정..

국내 아스팔트 점유율 1위 강소기업, 한국석유

​ 안녕하세요. 행복 찾는 사막 여우에요! 요새 국제유가가 지속적으로 꾸준히 오르고 있는 추세인데요. 연말이면 날씨가 추워져 아무래도 수요가 많아지니 자연스레 관심이 갈 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연말까지 석유, 천연가스 주식들이 좋은 랠리와 상승을 보여 주지 않을까 생각해서 이번 한 주간 석유, 천연가스 관련 기업들을 한국, 미국, 중국 나눠서 포스팅을 주로 해보려고 해요. 한국석유공업주식회사는 아스팔트 가공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64년 12월 설립되었으며, 1977년 6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어요. 한국석유공업주식회사는 국내 블랙 아스팔트 시장의 약 70%를 점유하고 있는 아스팔트 사업과 합성수지 및 플라스틱 제품을 가공/판매하는 합성수지 사업이 주요 사업이라고 해요. 그리고 ..

반응형